본문 바로가기
플라워링돌상

롯데시티호텔씨카페 애플룸,, 대전돌상 브리앙뜨에서 화사하고 기품있는 돌상으로 차림했어요^^

by 브리앙뜨돌상 2019. 12. 11.

< #대전돌상 #브리앙뜨돌상 #브리앙뜨 #코코파스텔스냅 #대전롯데시티호텔 #씨카페돌잔치 >

안녕하세요^^

#브리앙뜨돌상 입니다.

네이버블로그에 주로 포스팅을 하다보니

티스토리엔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ㅎㅎ

벌써 연말이 되었어요~~

너무 빠른 시간의 지나감에

즐거운 연말의 분위기도

좀 덤덤해진 마음으로

맞이하게 되는 것 같아요..

아가들이 있으면,

매일 똑같은 일상으로

더 그러실 것 같아요..

그래도, 조금이나마 연말의

분위기를 즐기시길 바라고,

행복한 연말되시길 바래요^^

 

그럼,, 오늘 포스팅할 주인공을 만나보실께요^^

윤아공주님이 행사마지막에

조금 힘들어 했지만,

작가님께서 순간 포착해주셔서

이쁜 독사진을 남겨주셨네요^^

 

저희 #브리앙뜨돌상 에서는

#코코파스텔스냅 에서만

스냅을 진행하고 있어

동일한 색감과 촬영으로

스냅을 정하지 않으신 엄마들께서도

많이 선택해 주시네요^^

저희 브리앙뜨에서는 어른들의 정면사진은

올리지 않고 있으니 참고하시어

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그럼, 소중한 날 함께 해주신

윤아아가와 가족분들께

저희 브리앙뜨를 이용해주셔서

진심으로 감사드리며,

앞으로도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.^^

 


단아하고 화사한

정성을 담아

고급스럽게 차려내는

브리앙뜨돌상


 

#대전돌상 브리앙뜨

010-8379-2028

https://open.kakao.com/o/scOBdtr

 

대전 브리앙뜨돌상

#대전돌상#대전전통돌상#브리앙뜨돌상#브리앙뜨#대전돌스냅#돌한복

open.kakao.com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