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플라워링2돌상

대전출장돌상 - 봄에 태어난 아가들을 위해 화사한 플라워링2돌상으로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? -브리앙뜨돌상

by 브리앙뜨돌상 2020. 4. 3.

단아하고, 화사한

정성을 담아

고급스럽게 차려내다......

브리앙뜨돌상


 

안녕하세요^^

#대전출장돌상 #브리앙뜨돌상입니다.

벚꽃도 만개하고 봄꽃이 여기저기 피고

날씨도 너무 좋은데,,,

개학이 또 연기되고 유치원은 무기한 휴업이 되면서

엄마들께서 버텨내야 할 시간들이

힘겨워지는 상황이네요ㅜㅜ

빨리 백신이 나오길 바라면서

오늘의 포스팅을 올려봅니다..

 

대전출장돌상 : 브리앙뜨돌상

대전돌스냅 : 코코파스텔스냅

장소 : 대전롯데시티호텔 씨카페

이날은, 대전롯데시티호텔 씨카페 키위룸에서

소규모돌잔치가 있었는데요..

키위룸은 낮에는 역광이 있는 곳에 차림을 하게 되어

블라인드를 내리고 행사를 하고 있으니,

참고해주시고 사진을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^^

돌잡이 시간이 오자,, 

한참 고민하던 세림공주님이 

마이크를 잡았네요.. ㅎㅎ

모두들 뿌듯한 모습으로 함박웃음을

보여주시는 이시간,,

저는 항상 지금처럼 아가들이

이쁘고 건강한 모습으로

잘 자라주기를 마음속으로 되뇌이곤 해요^^

대전출장돌상 브리앙뜨에서만

준비되는 전통의자독사진촬영,,

굳이 스튜디오촬영을 하지 않으시더라고

이 한컷이 오래 남길 바라면서

촬영을 해드리고 있답니다^^

대전롯데시티호텔은 날씨가 좋을 때는 이렇게

2층에 있는 야외정원에서 촬영이 가능하답니다^^

이날은, 작가님께서 준비한 비눗방을을

열심히 불어주고 계신 아빠모습을

우리 세림공주님이 기대하는 눈빛으로

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너무나 귀엽네요^^

이날, 세림아가와 가족분들과 함께 했던

행사가 어렴풋이 생각나는데요..

함께 해주신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,

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면서,,

포스팅을 마칠까 합니다.^^

 


화사한 봄날,,

아가의 첫생일을 위해,,

정성스럽고, 고급스러운

브리앙뜨돌상과

함께 하시면 어떨까요?


 

--- 대전출장돌상 브리앙뜨 문의 ---

010.8379.2028

https://open.kakao.com/o/scOBdtr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