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플라워링2돌상

대전출장돌상 - 대전홈출장돌상 집에서 차림이 가능한 브리앙뜨 돌상,,,

by 브리앙뜨돌상 2021. 6. 15.

#대전홈출장돌상 #대전출장돌상 #대전돌상 #브리앙뜨돌상 #홈출장돌상 #코코파스텔스냅


화사하고 멋스럽게

정성을 담아

고급스럽게

차려내다...

 

브리앙뜨돌상


 

안녕하세요^^

대전출장돌상 브리앙뜨돌상 입니다.

많이 더워지는데,

아가들 키우느라 힘드시죠?

백신과 더위로 빨리 코로나에서

벗어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.^^

 

이날은 집으로 출장을 나왔어요~

아직도 이쁘게 미소짓던

다나 모습이 생각나네요 ㅎㅎ

화사한 꽃과 우드느낌의 라탄소재로

포인트를 준 플라워링2돌상은

여름철에 엄마들께서

많이 찾아주시는 상차림이랍니다.^^

 


브리앙뜨돌상, 코코파스텔스냅


손님들이 많지 않았지만,,

생일축하 노래를 부르니

얼굴에 미소를 가득 머금고

박수를 치면서

흥겨워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

대전출장돌상 브리앙뜨에서는

사진과 같이 하는 패키지상품을

신청하시면

아가의자를 준비해서

독사진을 촬영해드리고 있어요~

스튜디오 촬영을

하지 못하신 엄마들께서

좋아하시는 컷이랍니다.^^

 

원판패키지로 진행된 행사여서

사진이 많지 않지만,

이쁜 다나공주님이

내내 기분이 좋아

행사와 촬영을 잘 해주었어요^^

 

어려운 상황속에서도

저희 브리앙뜨와

소중한 시간 함께 해주셔서

다시한번 감사드리고

다나와 가족분 모두

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래요~^^

 

 

 

### 대전출장돌상 브리앙뜨돌상 ###

010.8379.2028

https://open.kakao.com/o/scOBdtr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