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백일상, 칠순상, 팔순상 등

고급스럽고 기품있는 생신연상차림, 차분한 분위기의 노블레스 팔순상차림 - 브리앙뜨 상차림

by 브리앙뜨돌상 2023. 10. 24.

< #대전생신연 #브리앙뜨팔순상 #대전상차림업체 #대전팔순상 #브리앙뜨 #대전팔순상차림 #오노마타운하우스 >

 

기품있게
고급스럽게

정성을 담아
차려내다...

브리앙뜨상차림

안녕하세요^^

#대전팔순상 #대전상차림업체

#브리앙뜨 입니다.

아침, 저녁으로

날씨가 제법 추워져서

요즘 감기가 많이 걸리더라구요~

따뜻하게 옷 챙겨입으시고

감기 조심하시길 바래요^^

 

이날은 #대전신세계 #오노마호텔 #타운하우스뷔페 에서

팔순행사가 있었는데요~

요즘은 부모님을 위해

소규모지만,, 생신상을 준비해주시는

분들이 많으시네요^^

 

 

브리앙뜨 상차림 - 노블레스 팔순상
신세계 오노마타운하우스
코코파스텔 스냅

부모님 생신상을 차릴 때는

부모님의 마음을 헤아리면서

행사를 진행하다보니

자식같은 마음으로

상차림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

 

부모님의 흐뭇한 미소에

더욱 감동을 받게 되는 날이에요^^

 

마지막으로 이쁜 손주들이

할아버지, 할머니를 안아드리면서

행사를 마무리 지었어요 ㅎㅎ

 

대전상차림 브리앙뜨 가

함께 하게되어

소중한 시간이었답니다.

함께 해주신

부모님과 가족분들과

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^^

 

 


고급스러운

장소에서 

더욱 빛이나는

브리앙뜨의

부모님의 생신상을

준비해보세요!!!


 

 

#대전상차림 #대전생신상 #브리앙뜨팔순상

010.8379.2028

https://open.kakao.com/o/scOBdtr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