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파니돌상-오렌지,화이트

화사한 색감으로 요즘 인기있는 파니오렌지돌상차림 - 대전돌상 브리앙뜨돌상 에서 준비해 드립니다.^^

by 브리앙뜨돌상 2023. 10. 25.

< #파니오렌지돌상 #브리앙뜨돌상 #화사한꽃 #대전돌상 #대전돌상업체 #코코파스텔스냅 #호텔돌잔치 >

 

화사하게
곱고 이쁘게

정성을 담아
차려내다...

브리앙뜨돌상

안녕하세요^^

대전돌상 브리앙뜨돌상 입니다.

이날은 대전롯데시티호텔 씨카페 애플룸에서

브리앙뜨의 화사하게 이쁜

파니오렌지 돌상을 차려드렸어요.^^

이쁜 아윤이 돌잔치가

빛날 수 있도록

브리앙뜨가 함께 했어요. ㅎ

 

 

브리앙뜨돌상 - 파니오렌지돌상
대전롯데시티호텔 씨카페 애플룸
코코파스텔 스냅

이쁜 아윤이는 낯도 가리지 않고

의자에 앉아서도

이쁘고 여유있는 모습으로

독사진오 이쁘게 촬영했어요 ㅎㅎ

 

엄마께서 준비해주신 

이쁜 풍선과 함께 놓으니

더욱 풍성해 보이네요^^

 

스냅은 대전돌스냅 코코파스텔스냅에서

촬영과 보정을 해주고 있으며,

보정된 사진으로

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,

색감과 촬영분위기를

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^^

이날 아윤이 컨디션이 좋아

이쁜 모습을 담은 사진이 많네요 ㅎㅎ

저희 대전돌상 브리앙뜨돌상과

귀한 시간 함께 해주셔서

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,

이쁜 아윤이와

하루하루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.^^

 

 

 


어디에서나

화사하고 고급스러운

브리앙뜨로

아가의 첫생일을 

준비해보세요!!!


 

 

 

#대전돌상 #브리앙뜨돌상

010.8379.2028

https://open.kakao.com/o/scOBdtr

댓글